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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시스템 발전 단계이다.
개인적으로는 48V 방식에 대해서 상당히 관심을 가지고 있다.
물론 풀 하이브리드가 더 좋은 시스템일 것이다.
그러나 그만큼 더 많은 시스템이 들어 가고 사후 관리에도 더 비용이 들것으로 생각된다.
48V 방식은 지금 사용중인 휘발유 엔진 차량에 모터 + 48V 베터리만 추가 된다.
휘발유 엔진 차량에서 가장 취약한 부분을 48V 방식으로 도움을 받게 된다.
- 차량 출발시
- 정차시
- 언덕길
- 순간 가속
베터리의 도움을 받기 때문에 엔진이 조금 작아져도 상위 엔진을 사용한 효과를 낼수도 있다.
기존에도 여러 차량에 사용되었지만 최근에
거의 완성형 기술구현을 한 차량들이 출시 되고 있다.
하이브리드 특허에도 조금은 자유로운 방식이다.
벤츠에서 C200 신형에 먼저 출시 되었고
다른 메이커에서도 곧 출시 될것이다.
최근 내연기관에 대한 가확한 환경 규제로 인하여
재조사들이 살아 남을려고 노력하는 가운데
48V 방식은 여러가지 이점을 가지고 실재로 소비자가 사용하면서도 만족도가 높을것이라 생각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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