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
안녕하십니까. 형님 누님 식사 하셨습니까.
저는 그냥 컵라면에 물 부어 먹을려고 하고 있습니다.
밖에 나가서 학교 가서 밥 먹을려고 하니까 날씨가 너무너무 추워 젔습니다.
무슨 3월달에 이렇게 추운 날씨가 있나요 , 정말 너무너무 슬픕니다.
아침에 그래도 맥도날드 먹고 , 차 기름도 넣고 왔습니다.
그래서 살짝쿵 여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저녁은 나가서 사먹어야 겠습니다.
주말에는 집 청소도 해야 됩니다.
알리에서 택배 받은거 뜯어서 정리 해야 되고 , 빨래도 해야 되고 , 방도 딱아야 데고 , 청소기도 돌려야 됩니다.
그리고 재활용 쓰레기랑 종량제 봉투도 버려야 됩니다.
집에서 음식 쓰레기는 거의 안나오게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음쓰는 안버려도 됩니다.
가끔 바나나 껍질이 나오기는 하는데 , 그런건 회사 가서 버립니다.
아침에 잠자고 통장 간만에 확인 했는데 , 백만원 이나 있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자동차 할부금 납부 해버렸습니다.
달달이 납부 하고 있지만 , 목돈 생기면 한번씩 밀어 너어 버립니다.
빚은 빨리 가파야 하는거 같습니다.
요즘 상품권 구매 하고 있습니다. 상품권 구매 해서 현금 영수증 만들려고 합니다.
연말 정산 용으로 요긴 할꺼 같은데 , 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냥 너무너무 관심 없는 아웃오브 안중인 아우디 A4 차량을 볼려고 합니다.
옛날에는 A4 차량을 많이들 타고 다니셨던거 같습니다.
옛날이라고 해바야 한 10년 전인거 같긴 합니다.
그런데 요즘은 A4 차량은 거의 못 본거 같습니다.
그만큼 좋은차가 많이 나오고 있는거 같기도 하고 , 소형 세단은 그냥 다 멸종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벤츠 씨 클래스는 럭셔리 감에 좀 남아 있고 , BMW 차량들은 그냥 달리기 용으로 쓰시는거 같은데 , 아우디 A4 차량은 먼가 애매 한거 같긴 합니다.
세단이라면 당연히 넉넉한 뒷자리가 있어야 하는데 , 소형 세단은 그런게 없습니다.
1인용 차라면 요즘은 세단 보다는 소형 SUV 차량이 더 좋은거 같긴 합니다.
마트 털이 ,백화점 털이 ,주말에 운동 갈꺼면 소형 SUV 가 정말 편합니다.
아우디 A4 차량은 가격이 5천이 넘어서 스타트 한다고 합니다.
그래도 영맨 형님들이 할인 때려 주셔서 대부분 실구매가는 4천대 인거 같긴 합니다.
아니네요, 요즘은 잘 안팔리니까, 실 구매가가 없네요,
고객사 근처 아우디 매장 하나 있었는데 , 거기에도 아우디 A4 차량은 없었던거 같습니다.
그런데 어제 갔을때는 아우디 매장 자체가 없어 젔습니다.
역시나 요즘은 아우디 차량의 메리트가 없어 진거 같기도 합니다.
아우디 대표 상품이 TDI 디젤 엔진과 콰토르 사륜 구동인데 , 요즘은 디젤은 퇴출 수준이고 , 다른 자동차 브랜드도 다 사륜 구동을 장착 하고 있습니다.
잠실 쪽이 였는데 , 아우디 철수 하나요 , 왜 멀쩡하던 매장이 없어 지나요 ,
거기 일하시던 영맨 형님들은 실업자 대신건가요,
저랑 배달 경쟁 하시면 안됩니다. 저도 배달 해서 겨우 먹고 사는데, 배달 경쟁자 않아 지면 힘들어 집니다.
그래서 요즘 아우디 입문형은 그냥 A6 차량이 된거 같습니다.
요즘 아우디 차량들은 실내가 그냥 우주선 같이 생겼습니다.
아우디 차량 딱 타면 우주선에 딱 타서 우주 여행 하고 오면 될꺼 같긴 합니다.
실내가 완전 우주선 입니다. 달 한바퀴 돌고 오면 될꺼 같습니다.
화성까지 갈려면 차밖 용품까지 챙겨야 됩니다. 그냥 가까운 달 갔다 오면 될꺼 같습니다.
최근에 차량들은 실내가 점점 단순화 되어서 심플 디자인이 대세 인거 같은데 , 아우디 차량은 아직은 먼가 복잡해 보입니다.
신형 디자인들도 많이 복잡해 보입니다.
그래도 아직은 물리 버튼있는게 좋다고 하시니까 그게 더 좋은거 같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 앞으로 나올 차량들은 다 물리 조작 장치가 다 없어 질꺼 같긴 합니다.
아니면 음성 명령으로 착착 조작 할수도 있을꺼 같긴 한데 , 아직은 머가 좋은지 잘 모르곘습니다.
이런건 저보다 머리 좋고 , 똑똑하시고 , 월급 많이 받으시는 형님들이 연구 하실꺼 같습니다.
열심히 회사에서 일해도 짤리면 다 소용 없습니다.
형님들도 그냥 놀아 가면서 일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놀아 가면서 일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일해도 윗대가리가 제가 일한 결과 다 빼서 갔었습니다. 그래놓고 자기혼자 한것처럼 해서 혼자만 승진 했었던거 같습니다.
그렇지만 , 이제는 그형도 팽 당해서 그냥 낙동강 오리알 보다 못한 신세로 아직 회사 다니고 있습니다.
그렇게 잘 났다고 깝첬지만 , 지금은 그냥 동내 개 보다 못한 신세 입니다.
너무너무 꼬소 합니다.
역시 인셍 세옹지마 입니다. 그러면 형님 누님 식사 하시구요, 저는 방청소 하고 오곘습니다.
감사합니다.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