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내가 구매하고 싶었던 차량이다.
신형 보다 구형이 더 마음에 든다.
처음 출시 당시 1.4 리터 터보 엔진을 장착하고 6단 미션을 탑제 하였다.
SUV 에 디젤이 아닌 휘발유 차량이라 , 국내에서는 낮설지만 미국에서는 대부분 휘발유 차량만 있으니 놀랄일도 아니다.
일본만 해도 대부분 휘발유 차량이다. 물론 중국도.
유독 한국만 디젤 판을 깔아 놓았따.
트랙스의 차체는 나름 완성도가 높다.
원 모델이 되는 독일 오펠의 모카 차량에서 기본기를 그대로 받아 왔다.
(누가 형인지는)
소형 SUV 차량이면서도 필요한 부분이 다 있고
크기도 적당하여 둔하지 않고
출퇴근 하고 , 마트 다니기는 최적이고 , 물론 고속도로 통행도 무리 없다.
구형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든다.
디자인 완성도가 정말 높다.
신형은 실내외 디자인이 변경되었다.
기본 적인 차량 구성은 같으나. 쉐보레 룩 디쟈인이 적용 되었다.
실내에 모니터가 들어 오고
외관은 앞부분이 조금 낮아 지는듯한 디쟈인이 되었다. (구형이 비하여)
가격도 적당하고
쉐보레 차량은 LT 모델이 빠지는거 없이 다 들어 가는데
LT 까지 가면 가격이 좀 올라 간다.
그래도 무난하게 구매할수 있는 가격이면서 마음에 드는 차량이다.
차를 한대만 사야 된다면 트랙스를 선택 할지도
비록 구매는 못하였지만. 모든게 마음에 드는 차량이다.
가격 , 성능 , 외관
실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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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 중에 트랙스 타는 친구가 있었는데 고속도로 사고로 차량은 폐차 하였지만
크게 다치지 않고 무사 하였다.
안전성도 믿음이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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