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굴러가기(자동차)

캠리 2019 가격 한번 보기

by 껌장사 2018. 10.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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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리 2019 가격 한번 볼려고



캬 디자인 ㄷㄷㄷㄷㄷ 먼가 멋지다. 



헉 실내 ㄷㄷㄷㄷㄷㄷ 먼 우주선 이네 


그리고 기어봉 바겼네. 스탭 게이트 에서  수직 라인으로 바겼네 


- 스텝 게이트 써보면 불편해 ㅋㅋㅋㅋㅋ 그걸 좋다고 현대가 따라 했었지. 




어라.....뒷자리 폴딩이 되네. 


중형차에  뒷자리 풀로 폴딩 되는 차가 별로 없는데.....저건 좋은건가.  그닥 필요 없을꺼 같기도 한데. 




엔진은 2.5 


- 음 엑킨슨 엔진이 들어 갔다 했었는데. 그건 안써있고


- 멀티 분사 인가.  직분사 + MPI 분사 같이 할려면 인젝터가 기통당 2개 들어 갔네 총 8개



기어봉은 못생겼네.  미션 8단


- 미션 8단 , 최근에는 CVT 가 더 편한것 같기도 한데.  아이신에서 8단이 나왔군


- 역시 스텝게이트는 불편했어. 자리도 많이 차지 하고 , 변속기가 이제다 라인 플라이 방식이라. 작게 만들어야지 



가격은 35,400,000 원


3천5백4십만원


캠리는 가솔린 2.5 와 하이브리드 모델만 


- 이제 과거 처럼 일본차의 6기통도 보기 힘들어 젔군 ( 머 급을 올리면 있긴 한데)


- 어코드도 배기량 미친 수준으로 내려 버렸고 (1.5 , 2.0 ) , 알티마도 2.5  엔진만 넣어 주고  (배기량 세금제 어떻게좀 해라 쫌~)




하이브리드 는 대충 차량 관련 구성은 똑같고 하이브리드 시스템만 들어 가고


가격은 41,900,000 원


하이브리드 가격이 4천200만원 ...


그렌저 하이브리드 풀옵션이 4천 정도 였는데. 


크게 차이는 안나네. 


글쎄 , 하이브리드가 그렇게 좋을까. 처음에는 좋은데 . 차를 오래 타면 관리 시스템에 따라 비용이 더 들껏 같기도 한데. 


베터리는 10년 / 20만 키로미터 보증 이고 년 1회 점검 해주고 



더 커진 차체 - 아발론과 비슷해 질려 했고 , 


주력이 하이브리드 차량인가. 휘발유 차량은 알티마 보다 가격이 높게 측정 되었고 , 


- 알티마는 당장 캠리랑 경쟁 될꺼 같지 않고 신형 알티마가 좀더 완성된 모습으로 나와야 한번 해볼만 하겠네. 


- 혼다 어코드는 급격한 엔진 다운 사이징에 수긍이 안가는데 한번 시승해 바야 겠다.  머 그런데 가격도 비싸서


- 신형 멀티포트 엔진이 어떤지 그것도 궁금 하고 , GDI 에 대한 해답이 멀티 포트 , 제네시스 정도면 빨리 도입해라. 


- K9 도 GDI 넣어서 엔진 달달 거리고 머냐. 5천만원 넘는 고급차에 달달달 이라니


- 개인적으로는 요즘 새차를 살피요가 있을까 싶은데 , 감가도 심하고 , 차량 상태가 좋아서 중고차도 앵간한건 문제 없고



캠리 , 캠리 하이브리드 


3500만원 , 4200만원 


이궁 돈벌어서 차로 다 털리네. 흑흑흑....더 비싼차가 더 많으니까. 가격은 괜찮은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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