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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에서 연구소 부분만 미국GM 에서 지분 유지를 하고 나머지 생산 쪽에사는 손을 뺄려 하나 보다 .
자세한 내용은 모르지만 연구소 뷰분을 유지 할려는 이유는 전기차 관련 이겠지
쉐보레 볼트 - 일명 B볼트
볼트는 연구 개발에 거의다 한국에서 이루어 젔다 . 소문에 의하면 LG 와도 상당한 관계가 있는걸로
미래 자동차인 전기차의 주유 기술을 한국GM 중 연구소 부분에서 가지고 있다
그렇다고 미국GM 이 전기차 기술이 없는건 아닌데
미국에서 주로 팔리는 V볼트
이차도 초기 개발은 한국GM 에서 많이 참여 하였다 .
전기차 개발에서는 GM 이 포드 보다 앞서 가고 있다 . 포드는 점점 트럭 회사로 변하고 있는 거 처럼 보인다 .
GM 이 전기차 만 빼고 나머지 한국GM 를 어떻게 처리 할련지
한국 샹산물량중 최대 물량인 트랙스 , 모카 물량이 만만치은 않은데
10월 쉐보레 판매량에서 어느정도 생산 하락부분도 보이고 , 진행상황을 지켜바야겟다 .
개인적으로는 한국GM 의 연구소 분리는 긍정적으로 생각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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