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굴러가기(자동차)

노브스튜브 - 뉴 코란도 리뷰

by 껌장사 2019. 3. 17.
반응형
우선 하체 후리기



그리고 본 리뷰





본 리뷰 까지 총 4편 올려 주셨다. 


쌍용에서 코란도가 새로 출시 된다고 해서 코란도C 가 새롭게 바끼나 했었는데


기존 티볼리를 개량해서 코란도가 출시 되었다. 



이부분에 대해서 대부분의 유투브에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노사장님께서는 잘 소개해 주었다. 


왜 사실을 그냥 덥고 가는걸까. 


티볼리를 그냥 코란도로 조금도 늘여서 판매 하는걸 왜 말하지 않은 걸까. 



그리고 쌍용은 왜 굳이 티볼리를 코란도로 판매 하는걸까. 


머 이런저런 생각이야 들지만. 


이해못할 부분은 아니긴 하다. 



사실 경쟁 차종인 현대 코나도 그렇게 좋은 차라고 생각 하지는 않는다. 


그런데 머 그런 차를 구매하는 구매층도 있는거고 , 



소형 SUV 를 산다면 쉐보레 트렉스가 가장 좋은 모델이라고 생각 하는데


무슨 옵션이 없다고 하는데 필요도 없는 옵션을 돈들여서 사는것도 이해 안되는 부분이다. 


핸들 열선이 왜 필요 한지는 아직도 의문이다. 


차량 사용 환경 문제 인가. 실외 주차여서 차가운 핸들이 문제 인가. 주차장도 없으면서 차를 사는게 더 문제 아닌가. 


그런 환경이면 그냥 쏘카나 그린카 타는게 더 좋치 않을까. 



머 가격적인 면에서 쌍용차의 선택이 나쁜것은 아니지만 


굳이 티볼리를 눈가리고 다시 코란도로 파는건 좀 동의 하기 힘들다. 



마지막에 노사장이 멘트한부분처럼 코란도는 좀더 오프로드 버전으로 출시 하는게 어떨가 싶다. 



렉스턴 과 렉스턴 스포츠 , 그리고 칸 까지 성공적으로 출시한 쌍용에서 왜 굳이


소형 라인업 차량에서 이런 황당한 면을 보여주는지 



몰론 고객층이 다르고 회사 수익과도 연결 시켜야 되는 부분이긴 한데. 


그래도 이해하기는 힘들다. 




어째든 노사장님에 리뷰는 항상 재미 있고유익하게 보고 있다. 


이런저런 문제를 떠나서 컨텐츠 자체의 품질이 높은 편이라 항상 응원 한다. 


그리고 수익이 있어야 더 좋은 컨텐츠를 재작할수 있고 



모트라인 을 인수하고 있는 윤사장쪽은 이제 구독자 층의 신뢰를 저버린거 같다. 


안타까운 일이지만 더이상 모트라인을 컨텐츠를 보고 있지는 않는다. 



이상입니다. 주말이라 세차나 해야 겠네요. 헤헤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