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보기

제주공항 1층 식당

껌장사 2025. 4. 22. 17:52
반응형

2025.04

제주공항에 1층에 식당이 생겼다. 

옛날에는 못본거 같은데, 제주도 자주 가시는 분들이면 이미 많이 이용하셨을꺼 같다. 

4층에 식당가가 있지만 , 1인손님에게는 찬밥 이라 이제는 안갈려고 한다. 

푸드코트는 그래도 갈만한거 같다. 중식당도 그래도 갈만한거 같기도 하고 , 

1층 식당가도 메뉴가 상당히 괜찮다. 

 

사진이라도 좀 찍어 올껄 ㅋㅋㅋㅋ

제주공항공사에서는 그냥 간략히만 나온다. 

다른 블로그 분들 자료 보면 되긴 한데 , 아직 1층 식당가 이용하신분들이 많이 없으신지

자료가 많이는 없다. 

 

 

아워홈 푸드코트 라고 나온다. 

제주리 식탁에서 제육 같은 메뉴가 있었다. 

4층에 식당가에 있는 메뉴랑 비슷했던거 같다. 

돈까스 같은것도 있고 , 에그드랍은 반대편에 있는데 , 굳이 갈필요가 있을까. 

요즘 에그드랍 매장은 점점 없어 지고 있는거 같은데 , 그래도 공항 같은 곳에서는 잘 될꺼 같기도 하다. 

공항이야 골라서 먹기보다는 다들 시간 급하니까 , 바쁘게 빠르게 먹고 빠지는 분들이 많으 시니까. 

 

앗 나같은 경우는 그냥 공항 투어가 목적이라 천천히 공항 여기저기 다니고 있긴 하네. 

온담 국수에서 제주고기 국수 같은 메뉴도 있었던거 같았는데 , 사진을 안찍어 와서 자료가 없다. 

다음에 떨이 항공권 나오면 갈때 찍어 와야 겠다. 

 

아시아나 골드 등급을 대한항공 모닝캄으로 연결 해주면 , 등급 유지용으로 댄공 타고 제주도 당일치기 왕복 때릴수 있을꺼 같기도 하다. 

 

아시아나는 국내선 저렴이 표는 탑승 횟수로 안처준다. 

댄공은 그런건 없는거 같은데 , 나중에 티켓 발권 할때 체크는 해보아야 겠다. 

 

아무리 장사가 잘 된다고 하지만 , 제주공항 4층 식당은 갈때마다 돈아깝다는 생각이 먼저 든다. 

제주도는 몇번 가보긴 했지만 , 사실 항공권 가격이 일본 근거리랑 비슷한 경우도 많아서

제주도 갈꺼면 시간 내서 그냥 일본 갔다 오는게 더 알찬거 같기도 하지만 , 

그래도 일본 갔다 오면 돈은 약간 더 깨진다. 

 

이제 5월은 연휴 기간이라서 항공권 가격이 눈탱이가 어마무시 하다. 

5월 연휴 끝나면 또 여름 휴가 성수기가 다가오니까 , 한동안은 저렴이 표가 잘 안나올꺼 같기도 한데 , 

그래도 찾으면 나올꺼 같다. 

 

하나머니 에서 JAL 항공권 마일리지 적립 할수 있었는데 , 2024 년부로 종료 된거 같다. 

정말 아쉽네 , 요즘같이 일본 많이 갈때 JAL 항공권 발권 할수 있으면 바로 하나카드 만들어서 

포인트 적립 할껀데 , 하나카드 에서는 왜 마일리지 전환을 중단 하였을까. 

물론 적자가 났겟지 . 일본 항공권 가격이 대한항공 싸다구 칠만큼 비싸니까 . 

 

그래도 먼가 아쉽다. 다시 하면 어떨까. 

지금 멀티 마일리지 가능한 카드가 현대 아맥스 뿐인거 같은데 , 

현대 카드는 그냥 안쓰는걸로.....

맨정신에 현대카드 발급할 생각은 없다. 

 

그러면....제주도 갈때...1층 식당에서 밥이나 먹고 오는걸로 하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