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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순정 점화 플러그 이다.
스파크 12 년식을 차를 가지고 있는데 벌써 점화 플러그를 2번 교체 하였다.
운행거리는 아직 5만이 안되는데 , 쩝......
순정 점화 플러그가 마일러지가 상당히 짧은걸로 생각된다.
개당 판매 가격은 저렴한데 , 카센터 에서는 상당히 바가지를 씨운다
스파크 특성상 점화 플러그 교체시 기화기 파트를 들어 내야 해서
점화플러그 교체시 10 ~ 20만 까지 비용을 달라고 한다.
쉐보레 센터도 마찬가지다.
쿠팡이나 쥐마켓에서 저렴하게 구매해가는게 정석이다.
물론 점화플러그 교체 할때 코일까지 같이 교체 해주면 된다.
그리고 고성능의 점화플러그를 사용하면 좀더 오래 사용할수 있다.
그리고 이리늄 플로그도 있다.
덴소 제품은 상당히 고가 이다. 4개 사면 5만원 정도의 가격이다.
이런저런 이유로 스파크나 , 모닝 4기통 엔진은 노답인 상황이다.
3기통 차량을 중고로 구매 하는게 가장 적절한 구매로 보인다.
스파크 차량은 최대한 부품을 구매 해서 정비 하러 가자
쉐보레 정비센터의 공임도 저렴하지도 않고 일반 정비소를 가면
경차는 오히려 바가지의 대상이 된다.
차를 잘 모르는 애들이 경차를 탄다 머 그런 인식이 있다.
쉐보레 정비센터에 부속을 사서 가지고 가서 교체 하는게 가장 저렴하게 먹히긴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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