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굴러가기(자동차)

BMW 서비스 좋은데

by 껌장사 2022. 6. 26.
반응형

국산차를 사면 이런 서비스가 거의 없다고 해도 될정도 인데

엔진오일 5회 교환에다가 각종 필터도 교환해주고 

금액으로 따지면 상당한 금액이다 , 차가격이 비싸다곤 하지만

이런저런 서비스로 고객에서 많이 돌려 주고 있다. 

 

무언가 고객과 회사가 같이 윈윈 한다는 느낌도 들고 , 차량에 대한 자신감도 느껴지고

먼가 돈쓰게 만드는 재미를 아는거 같다. 

 

국산차가 그래도 가격은 저렴하니까. 

쉐보레 차량은 구매후 혜택이 거의 없다 싶이 한데 , 

거기다 지금 서울 영등포 정비소도 공사 중이고 , 

 

근처의 쉐보레 정시센터(바로 정비 인가) 는 불친절 해서 방문 안하고 있다. 

그냥 같은 값이면 영등포 정비센터를 갈려고 하는데 

지금 공사중이여서 거기도 가면 많이 어수선 하긴 하다. 

 

과거 닛산 정비센터 갈때도 친절하다는 생각이 못들었다. 

여기좀 바달라고 한건 다 비용추가 해 놓고 , 

차키 이상하다고 하니까 베터리 갈아 준것도 아니고 그냥 확인 했따고 비용을 뜯어 갔었다. 

닛산 차량을 운행 하고 있지만 닛산 한국 철소는 매우 꼬소한 감도 있다. 

프리미엄을 할려면 고객과  회사가 모두 프리미엄에 대한 가치를 올려야지

고객에게 돈만 내라고 하면 거기에서는 고객의 지갑이 열리지 않는다고 생각 한다. 

 

잘 철수 했고 , 잘망했다고 생각 한다. 

도요타 렉서서는 닛산과는 상당히 다른 일본 기업이 가지고 있던 늘 그런 이미지가

보여지곤 했었다. 닛산만 좀 국내 정비소 영업이 좀 독특했던거 같다. 

어슬프게 인피니티를 고급이랍시고 팔고 있고, 

최근에 미국에서도 인피니티 브랜드는 상당히 저조하다고 하는데 

역시나 였다. 조만간 미국 제네시스랑 친구 먹을꺼 같기도 하다. 

 

그런걸로...최근 BMW 차량들 디자인이 상당히 괜찮은데. 

아..다음차는 BMW 로 사야 되는건가. 아니면 그냥 트블 한대더 ㅋㅋㅋ

이만...인걸로. 

 

끝. 

 

반응형